본문 바로가기
역대급 핵팁

CU요금제 가입 및 펭수우산과 스타벅스 텀블러 받기

by 츄츄낙타 2020. 9. 9.
반응형

CU요금제 가입 및 펭수우산과 스타벅스 텀블러 받기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의 역대급 정보 츄츄낙타 입니다.

 

오늘은 헬로비전의 알뜰폰 상품인 CU요금제 이벤트 참여방법과 실제 저의 참여후기를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이번 CU요금제 이벤트는 오프라인 CU 매장 온라인을 통해 헬로비전의 LG유플러스 향의 유심을 구매하셔야 참여 가능합니다.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그리고 스타벅스 텀블러와 샤오미 체중계를 사은품으로 받으려면 유심 구입 후 헬로비전 홈페이지에서 셀프 개통을 하면 이벤트 참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유심 구매방법

유심은 8800원으로 계시는 곳 근처 CU 매장에 미리 전화를 통해 재고 확인을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유심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티멤버십 할인과 BC페이북 500원 할인을 통해 구매하면 7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헬로비전의 LG향 요금제는 5,940원 ~ 22,900원까지 다양한 플랜이 있습니다.

 

물론 알뜰폰답게 가입비 및 약정이 없고, 제휴카드를 통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출처:헬로비전 홈페이지

 

가입 후기

츄츄 낙타는 1달 요금 5,940원 요금제와 유심비 7,900원 =13,840원 의 초기 비용을 들여 CU1 만 원권, 펭수우산과 샤오미 체중계, 스타벅스 텀블러 등을 받으려고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다른.....

 

정말 작은 글씨의 유의사항을 보면 9월 말까지 이벤트 참여와 14일 내 개통 해지를 하지 않는다면 받을 수 있을 것처럼 쓰여있지만

 

홈페이지의 셀프 개통을 안내하는 다른 이벤트 페이지는

 

10월 3주 차 상품 발송이 시작하는 이후부터 해지처리를 하는 것이 안전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상담사에게 안내받았습니다. 

 

물론 공짜 이벤트는 없겠지만, 다양한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어 놓고 (특히 CU요금제 페이지에는 없는 내용)

 

10월 3주 차 이후에 해지해야만 받을 수 있다고 상담사에게 통화하니 과장광고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10월 1일 날 해지하려고 예정이었습니다ㅠㅠ)

 

10월 3주 차부터 시작하는 상품도 송장번호 등과 같은 미리 알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도 없다고 설명 들었습니다.

 

이 부분 유의하시고 본인에게 알맞은 저렴한 요금제를 가입하시면 낮은 요금제 상품과 사은품도 받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