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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의 개발기간이 걸린 애플의 무선 헤드폰 에어 팟 맥스가 발표되었습니다.
애플은 무선이어폰 시장을 에어 팟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시장을 통해 엄청난 판매량을 통해 무선 이어폰 시장의 가능성과 스마트폰의 유선 잭을 제거하는 시도를 통해 비판과 혁신이라는 시선을 받았지만, 결국 애플의 선구안은 성공적이었다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에어 팟 맥스의 가장 대표적인 콘셉트는 머리 모양에 맞는 최적의 핏과, 스틸 재질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입니다.
적응형 EQ와 노이즈 켄슬 링
에어 팟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쌓은 애플의 하우징 기술력을 통해 9개의 마이크를 통해 만들어 내는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합니다.
또한 유연한 패브릭 소재를 통해 각자의 핏에 맞는 착용감과 이를 통해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디지털 크라운과 다양한 색상
애플 워치의 디지털 크라운의 노하우와 특수 제작한 메시 직물을 통해 차폐 공간을 생성하고, 이에 따른 편안한 착용감을 통해 좋은 사운드를 표현합니다.
또한 헤드폰이라는 음향기기를 액세서리로 표현하여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5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애플 로고는 없습니다.
스마트 케이스
스마트 케이스 동봉을 통해 안전하게 유닛을 보호할 수 있고, 절전모드 지원을 통해 배터리 보호를 할 수 있다.
가격은 대략 70만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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