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대급 핵팁

핵심능력 테스트

by 츄츄낙타 2020. 10. 24.
반응형

핵심능력 테스트

 

 

안녕하십니까.

오늘의 역대급 정보 츄츄낙타입니다.

오늘은 요즘 인싸들의 테스트 나의핵심능력 테스트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친구한테 받아서 해봤는데 너무 웃겨 웃었습니다.ㅎㅎㅎ

 

 

테스트는 각 문항에 대해 답변하는 형식 입니다.

 

저의 결과는 ....

 

땀많은 아티스트네요.ㅎㅎㅎ

배려가 가득한?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다른이의 감정을 자주 살피는 당신의 핵심능력은 눈치보기 응?

ㅋㅋㅋ 눈치를 많이봐서 땀이 난다고 하네요 ㅎㅎㅎ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

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

mypower.spacecloud.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