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대급 핵팁

구글홈보다 뛰어난 성능 애플 홈팟Home Pod 개봉기

by 츄츄낙타 2020. 9. 25.
반응형

애플 홈팟Home Pod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역대급 정보 츄츄낙타입니다.

 

오늘은 한국에 미출시한 애플 AI스피커 홈팟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애플 홈팟은 출시가격 349, 지금가격 299.99달러 이지만 미국 베스트바이세일을 통해 1개당 199.99달러에 화이트 색상으로 2개 구매하였습니다.

 

 

출처: 애플 홈페이지

 

애플 홈팟에 특징은 사이즈 172mm x 142mm 무게 2.5kg 화이트,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4인치 우퍼 스피커 7개의트위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마이크 탑재로 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팟에 진짜 기능은 무려 A8프로세서를 탑재하여 홈팟이 놓인 위치와 공간을 분석하여 최적의 소리를 구현해 낼수있다는 것이 진짜 기능입니다.

 

여러개 구매하면 스테레오로 구동 가능하고, 애플TV가 있다면 돌비애트모스와 비슷한 공간감음향을 사용할수있어 생생한 오디오를 구현할수 있습니다.

출처: 애플 홈페이지

한화 44만원 정도로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지만 에어플레이만 지원하여 애플 생태계를 가진 사용자라면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애플 홈팟의 패키지

 

 

애플답게 겉 박스 조차도 테이프를 붙여서 나오는 것이 아닌 좋이 테이프를 사르륵 뜯으면 열리는 구조와 박스를 개봉하고 양쪽 끝을 벌리면 하얀박스가 올라오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햐안 비닐은 초록색 화살표를 방향으로 뜯으면 쉽게 벗겨지고, 상자를 흔들어 열게되어있습니다.

 

 

 

 

 

 

 

역시 애플은 하얀색 답게 패키지와 본품이 잘어울리고 전원 코드는 모양되로 상자에 고정되어있고, 패브릭소재로 되어있습니다.

 

티테일이 감동....

 

전원을 키면 스피커 상단에 시리가 영롱한 불빛을 내며 전원이 켜지고 애플워치 연동하는 것과 마찬가지고 아이폰의 카메라와 스피커의 영롱한 불빛을 갖다되면 자동으로 페어링 됩니다.

 

 

 

 

 

 

놀랍게도 겉박스도 천을 덧데어 상자 패키지가 상하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다음에는 홈팟 2대를 연결하여 스테레오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워치보다 강력해진 갤럭시 워치3 개봉기

갤럭시 워치3 45mm LTE 개봉기 (이번에 구매한 갤럭시 워치3 LTE 45MM 미스틱실버는 티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역대급정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 해드렸던 갤럭�

now-today.tistory.com

 

아이폰8를 계승한 아이폰 SE2 (IPHONE SE) 개봉기

아이폰 SE2 (IPHONE SE)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역대급 정보입니다. 언빡싱으로 오랜만에 역대급 정보를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저번 아이폰 SE2 휴대폰 출시 관련 포스팅을 통해 아이폰 SE2�

now-today.tistory.com

 

 

반응형

댓글